제주오토바이탁송
오토바이 이곳저곳을 훑어보고 꼼꼼함에 다시 놀랐다… 대체 얘는 어떻게 해야 하지…? 먼저 보내면.. 받을 사람이 없고.. 그러면 서귀포에 집까지 탁송을 맡기면 목포-제주-서귀포-목포 탁송비가 곱절은 더 들어갈 거다. 이 아이를 제주까지 보내기 위해서 여러 곳에 금액 비교, 이전에 탁송해 주실 때 후기나 사진들을 보면서 안전하게 저렴하게 해줄 업체를 나름 고르던 중이었다. 이상 오토바이 탁송 후기 끝! (픽업을 위해서는 기재! 배 타고 오신 분들은 노필요!) 그런데… 배가 안 보인다… 어쩌지… “혹시… 배 어디로 갔나요?” “아 아직 도착을 못했어요 5-10분 정도 있다가 도착한대요!” 우아.. 다행이다… 2층에 올라가 보니 사장님이 보내주신 사진과 비슷한 차들이 있어서 살펴보았다
제주오토바이탁송
사무실 앞에서 부츠 신고 준비 중에 두둥! 골드스텔라호가 들어왔다. 하필 또 배가 늦게 들어왔네… 여수에서 오전 1시 30분 출항하는 제주항 골드스텔라호는 23시부터 승선할 수 있는 거로 아는데… 해상 상황이 안 좋았나 23시 30분이 다 되어서야 배가 들어와서 선적해 주셨다. 일단 가격! 정말 각종 모터사이클에 제휴로 들어가 있는 탁송 업체들! 중에 내가 알아본 6곳 중에 가장 저렴했다. 엄청 꼼꼼하게 하신다면서 본인도 나중에 비행기나 타고 오고 오토바이 탁송할까 싶어서 명함 받으셨다며 ㅋㅋㅋ 2층에 올라가 보니 사장님이 보내주신 사진과 비슷한 차들이 있어서 살펴보았다 거리 때문일까 완도가 제일 저렴한 것 같았지만 서울에서 이동하는 용달 비용이 더 비싸고 그래서 서울에서 목포=여수 거리가 비슷하고 선적비가 조금 더 저렴한 여수로 진행했다 여기서 잠깐! 오토바이 선적이 가능한 항구는 부산 목포 여수 완도 4개 항구에서 출발하는 제주행 페리에 선적 가능한 것으로 확인했는데 (더 있을 수도 있어요! 제가 알아본 정보는 그렇다는 거예요!) 그중 부산이랑 목포가 선적비가 가장 비쌌다.
제주오토바이탁송
일단 가격! 정말 각종 모터사이클에 제휴로 들어가 있는 탁송 업체들! 중에 내가 알아본 6곳 중에 가장 저렴했다. 안전하게 서울 송파 – 여수엑스포항을 거쳐 – 제주 연안여객터미널까지 오토바이 탁송을 경험해본 후기! 걱정은 한가득이었지만 좋은 사장님 만나서 파손하나 없이 제주까지 탁송 완료! 바람 많이 불고 세게 부는 제주에서, 안전하게 라이딩해야지! 그렇다고 편도로 목포-제주항으로 보내서 내가 가는 날과 맞춰서 받으면… 짐을 한가득 싣고 있는 차를 여자친구에게 맡겨야 하는 상황. 운전 실력을 못 믿는 건 아니지만 짐이 움직이거나 후방이 제대로 안 보여 위험한 상황을 초래할 수 있으니.. 불안한 건 싫어. 그래서 내가 먼저 내려가서 집 정리까지 모두 하고 다음 주에 편도 탁송을 받기로 했다. 이런… 배 들어왔을 시간인데… 부랴부랴 이동해서 부두 입구에서 오토바이 픽업 왔다고 이야기한 뒤 6부두 안쪽에 골드스텔라호 사무실에 도착해서 픽업자 인적 사항을 기재했다. 제주에서 바람을 가르며 잘 타고 다닐 수 있겠지? 야마하 R3… 알포지션으로 산 이유는… 비밀~ 사실 아무 이유 없을 수도..
이상으로 제주오토바이탁송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