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톤화물중고차

안녕하세요 화물차소식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차량은 초장축 적재함길이를 가지고 있는 화물중고차 입니다. 이어 측면부 사진을 보시면 오랜세월이 흘렀음에도 사용감이 적기때문에 확실히 반듯한 프레임으로 신차같은 짱짱함을 보여주고 있고요. 이어 하부 프레임에는 크렉이나 부식없이 깔끔한 상태이며 갈빗대 촘촘하게 들어가있어 관리 잘하시면 거뜬히 오래 운용하셔도 거뜬한 5톤 화물중고차입니다. 하단부에는 알루미늄 가드가 설치되어있으며, 적재함길이는 6미터25 초장축 모델로 적정한 사이즈라 측후면부 모습에서도 적재함날개 부풀어 오름이나 부식없이 말끔하게 상품화작업이 완료되어 아무래도 세월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있어 다른 차량에 비해 꼼꼼하게 경정비 및 수리할 부분 모두 완료해두어 추가적으로 손 보실필요없으시고요. 때문에 장비운반으로 굴삭기 및 스키드로더 같은 적재물운반차량으로 사용하시기도 좋으시며 자가용 및 개인 개별화물 영업으로 사용하시기 부족함없는 화물차중고입니다. 내부 기능을 내세울만한건 없지만 기본적인 기능들 특이사항없이 정상작동 잘되고 실내크리닝도 마무리해두었습니다.

5톤화물중고차

당연히 무사고차량이며 계기판에서 확인해보시면 실제주행거리 100%맞으시며 엔진 밋션상태 점검코드 떠있는거 없이 내연기관 양호한 5톤 화물중고차입니다 ^^ 측후면부 모습에서도 적재함날개 부풀어 오름이나 부식없이 말끔하게 상품화작업이 완료되어 시운전과 직접 확인해보시면 좋으실듯합니다. 이렇게 오늘 가성비와 내구성까지 잡은 5톤카고트럭 화물중고차 함께 만나보셨습니다. 때문에 장비운반으로 굴삭기 및 스키드로더 같은 적재물운반차량으로 사용하시기도 좋으시며 자가용 및 개인 개별화물 영업으로 사용하시기 부족함없는 화물차중고입니다. 안녕하세요 화물차소식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차량은 초장축 적재함길이를 가지고 있는 화물중고차 입니다.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 감히 11년식이라는게 믿겨지지 않는데요. 적재함 내부바닥은 철판으로 보강 작업되어있으며 그냥 깔끔한게 꼭 신차같은 느낌이 드는 5톤 화물중고차입니다. 적재함 내측길이는 6250 너비 2280으로 파렛트 10장정도 적재할 수 있는 적재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5톤화물중고차

이어 측면부 사진을 보시면 오랜세월이 흘렀음에도 사용감이 적기때문에 확실히 반듯한 프레임으로 신차같은 짱짱함을 보여주고 있고요. 어지간한 협소한곳이나 농로에서도 수월하게 진입이 가능하신 5톤 화물중고차입니다. 250마력 엔진이 장착되어 현재까지 1만3천km 라는 굉장히 적은 사용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 하부 프레임에는 크렉이나 부식없이 깔끔한 상태이며 갈빗대 촘촘하게 들어가있어 관리 잘하시면 거뜬히 오래 운용하셔도 거뜬한 5톤 화물중고차입니다. 측후면부 모습에서도 적재함날개 부풀어 오름이나 부식없이 말끔하게 상품화작업이 완료되어 아무래도 세월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있어 다른 차량에 비해 꼼꼼하게 경정비 및 수리할 부분 모두 완료해두어 추가적으로 손 보실필요없으시고요. 시운전과 직접 확인해보시면 좋으실듯합니다. 이렇게 오늘 가성비와 내구성까지 잡은 5톤카고트럭 화물중고차 함께 만나보셨습니다. 해당차량에 대해서 궁금한점은 화물차소식에게 연락주시면 신속한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