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톤화물

각각의 조건만 다를뿐 일또한 똑같습니다. 바로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하루평균 30건 이상의 용차를 쓰고있습니다.. 물동량은 걱정하지 않으셔도됩니다. 회사와 계약된 화주는 약 40여개 업체입니다. 중소기업 물품들도 운송하게되며 간혹 하나의 브랜드만 희망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그렇게 진행하게되면 만족할만한 수익이 나오긴 힘듭니다ㅠㅠ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언제든지 쉬고싶으실때 미리 얘기하고 쉬시면 됩니다. 지금도 간간히 저는 오전에 시간이 날때마다 이렇게 일주일간 월~금 까지는 오전 7시에서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배송만 일요일은 휴무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중하나인 오더량의 차이는 기사님의 숙련도에따라 많은 영향을 받는 요소입니다. 평균적으로 최소2콜, 많게는 5콜까지 오더를 받습니다.

 

11톤화물

운전대를 잡으시는 분들은 가정을 꾸리셔야하고 생계비용이 필요하신 분들입니다. 결론적으로 섬지역빼고 모두 가능합니다. 하루평균 30건 이상의 용차를 쓰고있습니다.. 물동량은 걱정하지 않으셔도됩니다. 하지만 예를들어 나는 부산권만 한정짓고싶다 운행하고있습니다. 바로 콜, 즉 오더를 어떤 형태로 받는가 인데요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언제든지 쉬고싶으실때 미리 얘기하고 쉬시면 됩니다. 단! 쉬는날은 수입이 없다는것만 염두해주시고일반적으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운행, 토요일 오전배송 일요인은 휴무입니다. 절실함의 기로에서 이런 악질적인곳에 가시면 계속해서 악순환만 될뿐입니다. 이중에는 삼성전자,엘지전자,쿠팡,AJ,CJ,농심,샘표 등 여러분들이 아실만한 기업 생산 물품들 입니다. 요근래 정신없는 일정을 보내는 가운데 컴퓨터앞에 앉아있을 시간도 없어 포스팅이 많이 늦었습니다 ㅠㅠ 오늘 내용은 영상올린 시기로봤을때 좀 늦은감이 있지만 시간날때마다 다시 차근차근 포스팅을 진행 하려합니다 ㅠㅠ 이번내용은 제가 진행하는 컨설팅 중 하나인 5톤,11톤 회사에서 진행되는 배차 일머리에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11톤화물

지금 설명드린 5톤,11톤 화물일은 월급기사 지입기사 개인화물기사 모두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오전 7시부터 첫 오더를 받아 저녁 6~7시면 종료되는 일정입니다. 유류비,보험료,톨비,물대 등등 지출부분 모두 제한 금액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