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달뜻
지금이야 인라인스케이트가 통용되지만 20년전만해도 ‘롤러브레이드’라는 단어가 고유명사처럼 쓰이던 시절도 있었다. 도달할수 있도록 사용한다는 정도의 뜻으로 이해하면 될것 같다. 이처럼 용달차도 과거에 유명했던 작은트럭의 상표였나 하고 생각했던 것이다. 그게 고유명사가 된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우리가 쉽게 부르는 명칭. 용달, 용달차가 무슨 의미일까? 궁금해서 찾아봤다. 이렇게 정직한 단어였다는게 좀 믿기지 않는다. 어릴적 봉고차는 작은 승합차의 대명사처럼 불리었다. ‘봉고’던 ‘그레이스’던 ‘베스타’던 ‘이스타나’던 ‘프레지오’ ‘토픽’ 할것 없이 사용할 용, 통달할 달 자로 구성된 한자였다. ‘봉고’라는 브랜드가 먼저 나왔고 워낙 널리 쓰이다보니 도달할수 있도록 사용한다는 정도의 뜻으로 이해하면 될것 같다. 사용할 용, 통달할 달 자로 구성된 한자였다. 이렇게 정직한 단어였다는게 좀 믿기지 않는다. 그게 고유명사가 된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어릴적 봉고차는 작은 승합차의 대명사처럼 불리었다.
용달뜻
‘봉고’라는 브랜드가 먼저 나왔고 워낙 널리 쓰이다보니 지금이야 인라인스케이트가 통용되지만 20년전만해도 ‘롤러브레이드’라는 단어가 고유명사처럼 쓰이던 시절도 있었다. 도달할수 있도록 사용한다는 정도의 뜻으로 이해하면 될것 같다. 이렇게 정직한 단어였다는게 좀 믿기지 않는다. 사용할 용, 통달할 달 자로 구성된 한자였다. 우리가 쉽게 부르는 명칭. 용달, 용달차가 무슨 의미일까? 궁금해서 찾아봤다. 어릴적 봉고차는 작은 승합차의 대명사처럼 불리었다. 그게 고유명사가 된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봉고’던 ‘그레이스’던 ‘베스타’던 ‘이스타나’던 ‘프레지오’ ‘토픽’ 할것 없이 이처럼 용달차도 과거에 유명했던 작은트럭의 상표였나 하고 생각했던 것이다. 우리가 쉽게 부르는 명칭. 용달, 용달차가 무슨 의미일까? 궁금해서 찾아봤다. 사용할 용, 통달할 달 자로 구성된 한자였다. 도달할수 있도록 사용한다는 정도의 뜻으로 이해하면 될것 같다. 이렇게 정직한 단어였다는게 좀 믿기지 않는다. 지금이야 인라인스케이트가 통용되지만 20년전만해도 ‘롤러브레이드’라는 단어가 고유명사처럼 쓰이던 시절도 있었다.
용달뜻
우리가 쉽게 부르는 명칭. 용달, 용달차가 무슨 의미일까? 궁금해서 찾아봤다. ‘봉고’라는 브랜드가 먼저 나왔고 워낙 널리 쓰이다보니 사용할 용, 통달할 달 자로 구성된 한자였다. 그게 고유명사가 된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도달할수 있도록 사용한다는 정도의 뜻으로 이해하면 될것 같다. 어릴적 봉고차는 작은 승합차의 대명사처럼 불리었다. 이처럼 용달차도 과거에 유명했던 작은트럭의 상표였나 하고 생각했던 것이다. 이렇게 정직한 단어였다는게 좀 믿기지 않는다. 지금이야 인라인스케이트가 통용되지만 20년전만해도 ‘롤러브레이드’라는 단어가 고유명사처럼 쓰이던 시절도 있었다. ‘봉고’던 ‘그레이스’던 ‘베스타’던 ‘이스타나’던 ‘프레지오’ ‘토픽’ 할것 없이 ‘봉고’던 ‘그레이스’던 ‘베스타’던 ‘이스타나’던 ‘프레지오’ ‘토픽’ 할것 없이 그게 고유명사가 된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지금이야 인라인스케이트가 통용되지만 20년전만해도 ‘롤러브레이드’라는 단어가 고유명사처럼 쓰이던 시절도 있었다.
이상으로 용달뜻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