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 data-pm-slice=”1 1 []”>전주짐보관</h1>
<p>대망의 화장실 아주 깔끔하고 좋았어요 이 엘리베이터는 주차장, 헬스장, 사우나가 연결되어 있답니다:) 수영장도 가고 싶었는데 수영복도 안 챙겼고 덥기도 해서 안 갔어요 눈으로 그냥 호강만 했네요:) 제가 1박2일 전주여행을 다녀왔어요:) 좋은 숙소를 알아보다가 우연히 라한호텔이라는 곳의 후기를 보게 되어 숙소 예약을 했답니다! 엘리베이터는 2개 있고 올라가고 내려가는 게 빨라요 ㅎ 테이블 위에는 비상대피요령, 가격 등이 적혀있는 종이가 있답니다! 3시: 체크인 11시: 체크아웃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조식 추가 가능 로비에서 한옥마을이 바로 보여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조식은 따로 안 먹을 거고, 수영장 사우나 이용하지 않을 거라서 저희는 바로 키를 받고 방으로 고고고~~!! 방 들어가자마자 옆에 냉장고와 커피포트가 있어요 전주 한옥마을에서 보이는 라한호텔 ! 이날 하늘도 너무 예뻤어요 🙂 로비에는 조식 먹을 수 있는 곳과 카페, 서점도 있고 대기할 수 있는 큰 소파들이 있어요</p>
<p>&nbsp;</p>
<h3>전주짐보관</h3>
<p>화장실 앞에는 옷걸이까지 있답니다! 정문에서 위로 바라본 호텔! 높은 층은 아니랍니다 ㅎㅎㅎ 오히려 한옥마을 뷰는 낮은 층이 예쁘더라고요 저희는 3시에 체크인인데 11시 반쯤에 호텔 도착했어서 짐 보관을 여쭤봤는데 짐 보관 가능하시다 해서 짐을 맡겼답니다, 짐 보관 택을 주시고 맡겨주세요! 수요일은 좀 한가하더라고요! 깜빡하고 샴푸 린스 샤워 제품을 안 챙겨갔는데 에머니티 구비되어 있어요 🙂 냄새도 좋고 아주 잘 사용했답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도착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방 들어가자마자 옆에 냉장고와 커피포트가 있어요 수영장도 가고 싶었는데 수영복도 안 챙겼고 덥기도 해서 안 갔어요 눈으로 그냥 호강만 했네요:) 저희는 체크인 시간이 될 동안 점심 먹고 카페 다녀왔어요 들어가자마자 후기 본 거보다 훨씬 예뻐서 놀랐어요 전주여행 가시는 분들께 꼭꼭 추_천해드리고 싶어요! 화장실 앞에 이렇게 화장대 st 테이블까지! 제가 1박2일 전주여행을 다녀왔어요:) 좋은 숙소를 알아보다가 우연히 라한호텔이라는 곳의 후기를 보게 되어 숙소 예약을 했답니다!</p>
<p>프런트에 갔더니 두시 반인데도 체크인 도와주셨어요 🙂 6층이 로열층이라고 하셨는데 저희는 5층! 하늘도 맑아서 더 더 예뻤던!! 깜빡하고 샴푸 린스 샤워 제품을 안 챙겨갔는데 에머니티 구비되어 있어요 🙂 냄새도 좋고 아주 잘 사용했답니다! 1층 로비에 전자레인지도 구비되어 있고 ATM기도 있답니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85 라한호텔 전주 전주 시외버스터미널 택시 타고 7분 거리 바로 앞에 전주 한옥마을이 있어요! 정말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이 뷰! 전주 한옥마을과 수영장 뷰인데 탁 트여있어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수영장도 가고 싶었는데 수영복도 안 챙겼고 덥기도 해서 안 갔어요 눈으로 그냥 호강만 했네요:) 화장실 앞에는 옷걸이까지 있답니다! 정문이 있고 후문이 하나 더 있는데 후문은 전주 한옥마을과 바로 연결이 되어있더라고요! 체크인이 밀리는 날도 있다고 후기를 봐서 저희는 체크인을 하러 2시 반쯤에 돌아갔어요! 가서 이름을 말씀해 주시면 바로 조회를 해주시고 이런 종이를 주시는데 다 작성한 후 키를 주셨답니다 아주 빠른 호텔 수속 ㅎㅎ</p>
<p>&nbsp;</p>
<p>이상으로 전주짐보관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p>
<p>
<a href=”http://woori0531226.mycafe24.com” target=”_blank”>전주짐보관</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