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짐보관

:] 구름이 어두운거 같기도 하고. 맑은거 같기도 하고. 애매하긴 하지만. #부산에서경주황리단길 로 가는 이 날은#부산에서경주황리단길 비가 안오는게 확실하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초록한 뷰. 하늘한 뷰. 두가지를 느끼며 신나게 달리다가. 드디어 경주에 다왔다는 이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 순간! 두두둥! +ㅁ+ 경주는 진짜 수학여행때 와봤던가?! 황리단길 핫하다던데. 경주 황리단길 생기고 나서는 처음 가봄…! ㅋㅋㅋㅋㅋㅋㅋ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강변로 184 경주시외버스터미널 부산에서 경주까지 버스타고 1시간 뒤 무사히 잘 도착했답니다! :] 고속버스터미널도 바로 옆에 있네요! 에요. 하.하.하. ㅋ 엄마와 딸의 경주여행 부산에서 경주 버스타기! 경주 황리단길 짐보관까지 하고 놀기! 안뇽하세욤! 몽몽몽~한 몽실몽실입니당! :] 몽실몽실의 여행은 급여행이 많다보니. 또 급으로 6월에 경주여행을 떠나고 왔어요! 몽실몽실네의 여행 시작은 항상 버스랍니다! #부산에서경주 까지는 버스타고 슝슝슝~ 가야하는데.#부산에서경주 뚜벅이다보니. 두다리로 열심히 걸어다녀야 합니다!

 

경주짐보관

ㅎ 몽실몽실처럼 그냥 중간중간으로 새면 안되요! 이마트나 버스터미널에 있는 물품보관소 느낌처럼 하면 되는데. 여기는 카드 안되고. 현금만 가능하다고 해요! 다만. 큰길로 쭉 직진해서 걸어가는거에 한표를! ㅋㅋㅋ 골목에 공사를 너무해서. 돌고 돌아서 나가야하는게 조금 불편했거든요! ㅎ 그리고 경주에서 놀기전에. 뚜벅이인 몽실몽실네는 짐보관하는곳이 필요했어요! 엄마와 딸의 경주여행 부산에서 경주 버스타기! 경주 황리단길 짐보관까지 하고 놀기! :] 항상 여행은 즐거우니까요! :] 택시타거나. 버스타거나. 걸어가거나 세가지 선택지가 있었는데. 그리고 버스타는 돈이나 택시 기본요금이나 비슷할거 같아서. 택시 고민했는데 걸어가보려고 한번 도전했답니다! 헤헤헷. ㅎ 날씨 완벽하고 좋다! 개인적으로 몽실몽실은 무인짐보관 하는곳이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경주짐보관 하는 곳은 버스터미널 근처에도 있어요!#경주짐보관 몽실몽실이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단 하나 가까워서 입니다! :] 황리단길에서 밥 먹고. 놀고. 쉬다가 짐 찾아서 숙소로 갈 예정이라 이곳을 선택했답니다!

 

경주짐보관

경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황리단길까지는 걸어갔어요! ㅎ 엄마와 딸의 경주여행 부산에서 경주 버스타기! 경주 황리단길 짐보관까지 하고 놀기! ㅋ 안뇽하세욤! 몽몽몽~한 몽실몽실입니당! :] 몽실몽실의 여행은 급여행이 많다보니. 또 급으로 6월에 경주여행을 떠나고 왔어요! #부산에서경주 까지는 버스타고 슝슝슝~ 가야하는데.#부산에서경주 뚜벅이다보니. 두다리로 열심히 걸어다녀야 합니다! 좌석도 선택해서. 티켓팅 잘 하고 난 뒤에는. 좌측으로 돌면 버스 타는곳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부산에서경주버스 경주로 가는 버스는 대부분 20-30분마다 있기 때문에. 편하게 왔답니다! 이마트나 버스터미널에 있는 물품보관소 느낌처럼 하면 되는데. 여기는 카드 안되고. 현금만 가능하다고 해요! 헤헤헷. ㅎ 날씨 완벽하고 좋다! ♡ 골목골목 공사를 너무 많이 해서. 돌아가고 했던 더운날의 경주의 추억…! ㅠ 골목에 있는 글처럼. 황리단길 새로운 추억을 만듭니다. 마을안내하고. 팻말있는곳 맞은편! ㅋ 황리단길 입구에서 조금 내려오면. 황리단길 중간지점에 요런 팻말이 있답니다!

 

이상으로 경주짐보관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경주짐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