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 data-pm-slice=”1 1 []”>오토바이여행코스</h1>
<p>발리여행을 하면서 항상 느끼게 되는 입장료! 버진 비치 들어가는데도 입장료를 내야했어요^^; 큰 돈은 아니지만, 계속 천원에서 5천원 사이의 돈이 자꾸 지출되니까 뭔가 지갑이 세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발리에 도착한 날 오후에 늦은 저녁을 먹으러 갔다가 식당에서 메뉴 추천받으며 친해진 영국인 친구, Rey 이번 동부 여행의 가장 큰 목적이었던 렘푸양 사원! 힌두교 종교행사로 인해 4일동안 일반 관광객한테는 출입이 제한되어서 들어가지 못했어요 ㅠ.ㅠ 발리 천국의 문에서 인생샷 건지고 싶었던 꿈은 바사삭…. 오랜시간동안 오토바이를 타기위한 필수 사항! 1. 안전모, 헬멧 착용은 필수 2. 선크림을 바르더라도 피부가 타지 않도록 긴팔, 긴바지를 입어야해요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바다 색은 예뻐서 완전 힐링 타임이었어요~ 백사장이 넓게 펼쳐지고 화장실 및 샤워시설을 공짜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한국인 및 동양인은 한 명도 없길래, 용기내어 비키니만 입고 바다 수영할 수 있었던 곳이기도 해요^^ 수영하며 짠 물 먹다가 먹은 망고는 진짜 꿀맛🖤 오토바이도 운전해준 영국인 동생이 열심히 손으로 까준 망고, Thank you!! `</p>
<p>&nbsp;</p>
<h3>오토바이여행코스</h3>
<p>발리에서 하루에 6시간동안 오토바이 뒷자석을 타면서, 발리 동부 여행을 다녀왔어요 발리여행을 많이 다녀서 오토바이는 완전 수준급으로 탄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본인은 가고싶었던 곳은 아니었는데, 렘푸양 사원 근처에 관광할만 곳이 딱히 많지 않아서 다녀왔어요. 태어나서 오토바이를 타는 것도 처음인데, 몇시간동안 타야한다니 걱정이 되었어요 비가 내리는데도 매우 안정적으로 잘 달리는 느낌!? 막상 타보니 엄청나게 무섭지가 않아서 호의적으로 변하고 있었어요 버진 비치가는 길 언덕에서 아궁산이 정말 잘 보여서 넘 멋졌어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다녀온 오토바이 여행! 발리 동부 쪽에 당일 치기 코스로 띠르따 강가, 렘푸양 사원, 버진 비치를 다녀왔어요~ 정말 스릴도 넘치고 스트레스 해소 200%였던 잊지 못할 모험이었죠^^ 65세 어머님부터 12살 아들까지도 모두 고젝 오토바이 뒤에 타보았다고 하더라구요 이번 동부 여행의 가장 큰 목적이었던 렘푸양 사원! 힌두교 종교행사로 인해 4일동안 일반 관광객한테는 출입이 제한되어서 들어가지 못했어요 ㅠ.ㅠ 발리 천국의 문에서 인생샷 건지고 싶었던 꿈은 바사삭….</p>
<p>일단 맛보기로 집에갈 때 태워주겠다고 해서 고젝 오토바이를 부르나, 이 친구 오토바이를 타나 똑같은 것 같아서 오토바이 뒤에 타기로 했어요! 발리 동부 여행 당일치기 코스 띠르따 강가 렘푸양 사원 버진 비치 관광객들한테는 잘 알려지지 않은 발리 동부의 버진 비치! 렘푸양 사원 입구를 지키던 문지기분이 추천해주신 곳이에요. 한국인 및 동양인은 한 명도 없길래, 용기내어 비키니만 입고 바다 수영할 수 있었던 곳이기도 해요^^ 수영하며 짠 물 먹다가 먹은 망고는 진짜 꿀맛🖤 오토바이도 운전해준 영국인 동생이 열심히 손으로 까준 망고, Thank you!! ` 태어나서 오토바이를 타는 것도 처음인데, 몇시간동안 타야한다니 걱정이 되었어요 발리여행을 많이 다녀서 오토바이는 완전 수준급으로 탄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바다 색은 예뻐서 완전 힐링 타임이었어요~ 백사장이 넓게 펼쳐지고 화장실 및 샤워시설을 공짜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발리 동부여행 오토바이 투어는 진짜 즐거웠지만, 6시간동안 탔기 때문에 허리와 엉덩이가 아픔을 얻었습니다.</p>
<p>&nbsp;</p>
<p>이상으로 오토바이여행코스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p>
<p>
<a href=”http://woori0531226.mycafe24.com” target=”_blank”>오토바이여행코스</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