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공을 꿈꿀 수 조차 없었던 삶, 역경과 고난을 이겨낸 제 인생 이야기 함께 들어보실래요? 하지만, 화폐개혁*으로 북한 경제가 안 좋아지면서 손님이 점차 줄어 가게 문을 닫아야만 했죠.더 이상 희망을 찾을 수 없던 저는 오랜 고민 끝에 대한민국에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임구민 님 : 애써 번 돈이 모두 휴지조각이 되다니… *북한의 화폐개혁 : 기존의 구권 100원을 신권 1원으로 가치매김. 교환가능한 금액은 세대당 10만원으로 한정하고 나머지 금액은 국가에 바치거나 은행에 맡겨야 했다. 임구민 님 : 어어어어억!!!!! 내 허리!!!!! #8#8 너무도 캄캄했던 현실 – 다행히 정부에서 의료비*를 일부 지원받아 수술은 잘 마쳤지만, 퇴원 후 제대로 걷기 힘들 정도로 통증이 심했어요. #5#5 탈출을 위해 내달린 길고 긴 여정 – 삼엄한 경비를 뚫고 두만강을 건너 중국으로 갔어요. – 걷기도 힘들었던 제가 1톤 화물 트럭 기사로 자리잡게 되기까지… #2#2 장애물 가득했던 내 삶, 이제 막힘 없이 전진하다!

개인화물

걷기 조차 힘들었지만1톤 화물트럭 운전기사가 되어 지구 13바퀴🌎를 달리게 되기까지.. 장애물 가득 했던 삶을 뚫고스스로 탄탄대로를 개척해 나간 개인 화물트럭 운전기사🚛 임구민 님의 이야기입니다🙂 3년의 시간이 흘렀고, 허리도 처음보다는 나아져 저는 다시 운전대를 잡을 수 있게 되었죠. 임구민 님 : 오늘은 통증이 덜 하네? 조금씩 좋아지는 것 같은데?! #10#10 중고 트럭과 함께 달린 지구 13바퀴 – 이후 저는 중고 트럭을 하나 구매해 개인 화물 트럭 기사로 일을 시작하게 되었고, 부산, 목포, 울산 등 전국 방방곡곡 장거리 운송을 할 정도로 몸을 완전히 회복하게 되었어요. 주어진 환경에서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른 역사가 만들어지겠죠. 이제 한 가지 바라는 건 어서 통일이 되어 북에 있는 가족들을 만나는 것 뿐입니다. 살 길을 찾아 약 400km의 거리를 자전거로 달렸고, 기나긴 사투 끝에 마침내 대한민국 땅을 밟을 수 있게 되었죠. 임구민 님 : 정말 한국에 갈 수 있을까.. 이대로 죽는 거 아닐까… #6#6 희망찬 미래를 위한 시동을 걸다

개인화물

– 성공을 꿈꿀 수 조차 없었던 삶, 역경과 고난을 이겨낸 제 인생 이야기 함께 들어보실래요? 하지만, 아버지의 과거사로 인해 차별받는 계층이 됐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좋은 성적을 받아도 성공하기 힘들다는 것을 깨달았죠. 어머니 : 사실 아버지는 6.25전쟁 때 북한 인민군을 잡는 치안대* 소속이었단다… 이대로 모든 것을 끝내고 싶다는 위험한 생각을 하기도 했죠. 하지만 북에 두고 온 가족들이 떠올랐고 다시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임구민 님 : 어어어어억!!!!! 내 허리!!!!! #8#8 너무도 캄캄했던 현실 – 다행히 정부에서 의료비*를 일부 지원받아 수술은 잘 마쳤지만, 퇴원 후 제대로 걷기 힘들 정도로 통증이 심했어요. – 하나원*을 퇴소한 후, 주유소 아르바이트를 하며 취직을 하기 위해 트럭 운전 면허(1종)을 취득했어요. 나중에 보니 무려 55만 km, 지구 13바퀴를 돈 셈이었죠. 임구민 님 : 일한 만큼 벌 수 있다는 게 행복이지! 오늘도 달려볼까? #11#11 암흑의 시기를 지나 눈 앞에 펼쳐진 탄탄대로 -우리의 이 짧은 인생 역시 역사잖아요.

이상으로 개인화물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개인화물